본사이전에 따른 불편 및 애로사항 아이디어 접수

본사이전에 따른 불편 및 애로사항 아이디어 접수

고객님~! 안녕하십니까?

한국예탁결제원은 고객님의 관심과 성원속에 부산으로의 본사이전(2014.11.26)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.

본사가 부산으로 이전됨에 따라 고객님이 평소 느끼셨던 불편 및 애로사항 또는 이와 관련된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참여해주신 고객님께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오니 적극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.

접수기간 :
2015.4.9(목) ∼ 2015.4.24(금)
접수방법 :
SAFE+, 인편, 우편, FAX
접 수 처 : 고객행복센터
TEL 051) 519-1631~1635, FAX 051) 519-1639
하루동안 창 열지 않기